흔한 한국성덕의 신앙간증(3) 성우

이걸 하루에 다 쓰게 될줄은 나도 몰랐긔(...)

아무튼 나름 기획물 '흔한 한국성덕의 신앙간증'제 3부 들어갑니다.
팀 대인배들의 첫 작품인 '어이쿠 왕자님-호감가는 모양새'의 드라마 씨디 버전인 '평받는 닝키스'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주된 키워드는 호모(...)
출연성우 : 엄상현, 전광주, 강수진, 오인성, 안용욱
단촐한 구성. 구매당시 사은품으로 아스터 춘화집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귀찮아서 사진은 안찍었긔(...) 아무튼 그 춘화집겸 기타 등등의 이야기가 담겨있는 소책자를 보면 만화같은게 하나 있는데 엄상현님이 오인성님을 부르면서 '자레형~ 형차례야. 어딨어?'라는 말에 대인배들이 모두 코피를 흘렸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과연 대인배다!!

주 장면은 개미똥꼬와 후레자식의 앞일을 예측할 수 없는 키스(...) 명대사는 '이놈의 집안은 남자땜에 망할거야'(by 규브)

팀 대인배들에서 나온 일부분들과 또 다른 분들이 모여 구성한 아나고(아, 내가 고자라니)에서 나온 작품인 본격 서스펜서 추리 스릴러 감정 어드벤처 BL '11월 소년'의 드라마 씨디입니다. 왼쪽 위에 있는 것은 첫번째 작품인 '평행선', 오른쪽은 두번째인 '냉정과 열정사이' 그리고 가장 아래는 '서규연의 푸른밤'입니다.

출연성우 : 남도일, 달기, 신용우, 에드워두희, 유정 용욱, 모 2D액션게임의 게이프리스트, 정재하야, 전승화
첫번째 작품인 평행선은 요런 느낌. 주인공인 이푸름의 친구 '임정현'의 시점에서 전개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받은지 며칠 안되서 저도 안들어봤걸랑요. 저는 성질상 먼저 개그 씨디를 들어야되기 때문에 냉정과 열정 사이의 개그 씨디부터 들었다는거(...)

CD 두장으로 구성되어 볼륨은 평범한 편입니다.

냉정과 열정 사이는 이런 느낌. 뒷면이 보이는 씨디는 다소 진지한 느낌의 드라마. 그리고 이미지가 보이는 씨디는 그야말로 개그 디스크입니다. 주요 키워드는 순결한 총각무, 남자가 동정이면 마법사 등등. 아나고의 드립력을 보여주는 역작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고객들이 원하는 온갖 드립들로 가득찬 진짜 개그성 팬디스크(...) 주옥같은 대사가 가득합니다. 냉정과 열정사이 드라마씨디를 구매하면 주는데, 재고가 소진될때까지라고 하니 탐나시는분들은 어서어서 결제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이런 작품이 또 나옵니다.

표지만 보면 BL스럽지만 이건 BL아님요. 그리 생각하시면 곤란하다긔. 물론 BL이거나 말거나 여성향이건 매한가지(...) 여자사장이 되어서 스타를 육성해보자는 취지의 '스타프로젝트'의 캐릭터송 앨범입니다.

참여 성우 : 최승훈, 이호산
내부는 요런 느낌입니다. CD는 한장이에요. 보너스 트랙으로 여자분들이 아주 좋아하실만한 것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최승훈님 캐릭터송이 다 나오고, 이호산님의 캐릭터송이 이어서 나오는 구조입니다. 아쉽지만 두분의 듀엣곡은 없습니다.

전체 곡수가 적기도 하지만 발라드곡이 적다는게더 아쉬워(...)

왼쪽아래 뻘겋게 보이는 것은 윤(왼쪽 캐릭터)의 책갈피 비슷한 것입니다. 흰종이에 대고 보면 저렇게 그로테스크 하지는 않아요. 꽤 예쁘게 나왔습니다. 저는 윤이 있었는데, 원영이의 책갈피를 받은 분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랜덤이겠지. 랜덤일거야. 그리고 윤이의 책갈피는 나만의 것이어야해. 아니라면 부숴버리겠으!!(얀데레 돋네;)

하지만 이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따로 있으니....
바로 이것! 다음주 토요일에 구로구민회관에서 있는 성우 팬미팅 티켓 교환권입니다. 비비빅이 이번에 인심좀 썼네요. 이번이 2회차 팬미팅인데 1회차에는 앨범의 주인공인 최승훈, 이호산 성우님이 나오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런거 하는줄도 몰랐지요. 이래놓고 무슨 성덕이야. 난 성덕이라는 칭호를 떼버리겠어! ...안되잖아?

암튼 요번 2차 팬미팅에는 신용우, 이경태, 이재범, 남도형 님이 오신다고 하니 도형빠인 저는 필히 가서 사인받아와야겠습니다. 씨디 들고가서 거기에다 싸인 받아와야지~ 데헷!

오늘 갑작스럽게 진행한 기획물(기획물이었냐?) '흔한 한국성덕의 신앙간증'은 일단 이걸로 끝. 말하자면 To be continued. 하지만 속편이 언제 나올지는 아무도 몰러~ 며느리가 없으니 며느리는 더더욱 몰러~

이번에는 게임 원작인 작품들이 소개되었으니 게임 밸리로 보냅니다~

덧글

  • 烏有 2012/08/02 21:52 # 답글

    우와..............다른세상 이야기같아요. 역시 난 덕이 아니어뜸. 데헷.
  • rosimasaga 2012/08/06 02:54 # 삭제 답글

    소장품이 많구려ㅋㅋ
  • 시용 2012/09/28 20:57 # 삭제 답글

    아...사고싶은데..지금은 이제 구하지도 못한다죠..ㅜㅜ
  • IF 2014/03/01 16:42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어이쿠 왕자님 드라마씨디를 검색하다가 여기까지 오게 됐네요..ㅠㅠ
    혹시 저한테 중고로 팔 생각 없으세요?
    저 진짜 ㅠㅠ 돈 주고 사고 싶은데 물량이 없어서 사질 못하겠더라구요 ㅠㅠㅠㅠ
    혹시 파실 마음이 없으시다면...어디서 사셨는지만 좀 여쭤봐도 될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댓글 입력 영역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