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블소게시판들은 혼돈의 설렁탕(?) 즐길거리

사실은 설렁탕 아니고 우족탕... 이 아니라 도가니탕(?!!)

지금 엔씨측에서 파워북에 이거저거 손을 대고 있는지, 아니면 유저들이 혼돈! 파괴! 망가!를 외치며 파워북에 작업질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어쨌든 직게고 자게고 할거없이 난리도 아니네요.

뭐 주된 이야기는 역시나 '우리 직업군 하향당했다'입니다. 본래 이런때에는 상향당했다는 소리는 안나오는 법이에요. 보통 좋게 변한것 보다는 안좋게 변한게 먼저 보이거든요.

근데 미안하지만 다른 직업들은 관심없고(어이!) 권사의 반격에 기절이 사라졌다는 소문이 있어서 참 마음이 묘~합니다. 2차때는 검사로 대사막 중반부까지 갔었고, 3차때는 결국 수월평원 스토리 끝까지 다 갔는데 그러다보니 권사에 더 애착이 가더라구요. 물론 중간에 검사, 역사, 암살자로 외도 좀 했었습니다만(...) 결국은 권사로 다시 돌아오더라는것. 남캐니까 조강지처는 아니고 조강지부쯤 되려나요? 그나저나 난 남잔데? 아무래도 조강지수로 해야겠네요(얌마!)

암튼 오늘의 파워북 사태에 대해서는 '21일날에 들어가서 수련창 열어보면 다 알것을 30일에 공개한다고 했던게 이것때문이었냐'라고 하시던 어떤 분과 같은 심정이기도 합니다. 그런 내용의 글을 쓰신 분은 제가 아이디를 기억을 못해서 여기에 적는데는 fail(...)

암튼 수정할거 있으면 빨리 수정하시고, 위키처럼 유저들이 마음대로 고치는 일은 이제 없게 했으면 합니다. 수정 건의를 받아서 빠르게 고치는 방향으로 하면 또 모르겠지만요.


덧글

  • 이젤론 2012/06/18 22:14 # 답글

    이보시오! 블소양반! 권사 반격에 기절이 사라질지도 모르다니!!!
    으아니차!!


    뭐 뚜껑은 21일 이후에나..(...)
  • 김세라 2012/06/19 00:13 # 답글

    이게 좀 애매한게;; 스킬 툴팁이나 이미지는 유저가 손을 댈수가없어서 말이죠...
    지금 스킬변경이나 개선이 똥망한 직업군이 한두 직업이 아니라...
  • 카군 2012/06/19 16:39 # 답글

    검사의 기절도 내력소모 늘고 심화 찍고 해야한다더군요 ㅡ.,ㅡ;
댓글 입력 영역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