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덕 입장에서 바라본 블소 즐길거리

귀가 행복하다!!


다른 말 필요없습니다. 캐릭터의 음성이 기합쪽 뿐이라서 그런가 엔피씨나 기타 스토리에서 이름 있는 배역들을 위해 성우들을 많이 기용한것 같습니다.

일단 제가 직접 들어보거나 동영상을 통해 본 성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물론, 목소리 아는 분들만 적었습니다. 괄호는 부연설명과 익숙하실만한 배역입니다.

박경혜 - 진서연, 흑풍술사 감마등(리엔 샤이나-창세기전3파트2, 마르자나-창세기전3)
정미숙 - 진영 사저, 린족 사형, 인어(...)(리나-슬레이어즈, 강한별-개구리 중사 케로로, 담비-아따아따)
신용우 - 초반에(중략)남자 사형, 기타 남자 NPC 일부(이치고-블리치, 미하시-크게휘두르며)
김기현 - 영묵 사형(장포스, 제라툴)
김환진 - 무성 사형(손오공-드래곤볼)
우정신 - 여성NPC 일부(메이링-카캡, 아카리-아리아)
양정화 - 미모의 객잔 주인(케로로-개구리중사 케로로, 달기-봉신연의)
박성태 - 잡몹(...)(서로진-꿈빛 파티시엘, 상디-원피스)
박선영 - 스토리 NPC(인것 같음)(아이카-아리아, 첼시-마그나카르타PC)
성완경 - 북두검성 건마(스모커-원피스)
이용신 - 시스템메시지, 살수귀 간묘월(루나-달빛천사, 모아-개구리 중사 케로로)

뭐 대충 이정도입니다. 이 중에서 경력이 가장 짧으신 분은 박성태님. 뭐 그래도 이제 6년쯤 되시니까 너무 짧다고만 할 수는 없죠. 하지만 앞에 나온 선배 성우들의 경력이 너무 길어. 제가 살아온 인생보다 더 길지요. 뭐야, 이거 무서워;;;

한가지 소망이 있다면 뭔가 제대로 섹시한 여자 NPC가 하나 더 등장하고 그 성우가 강희선님이나 윤소라님이면 좋겠다는것. 양정화님의 섹시도 좋지만 역시 관록이란 면에서는 아직 이 두분을 따라가기는 좀 이르다고 생각해서요. 게다가 강희선님이라면 국내 섹시목소리의 지존이기도 하고(...)

덧글

  • 존다리안 2011/09/02 10:19 # 답글

    첫째 사형이 김기현씨라니... 주인공에게 외쳐라! 유파 XXXX는! 을 시킬 것만 같습니다.
  • 시릴르 2011/09/02 18:56 #

    내 목숨을 홍문파에!...가 아니라
    홍문파는 부활할 것이다!라고 해도 괜찮을것 같아요ㅎㅎ
  • 희선느님 2012/07/11 18:27 # 삭제 답글


    강희선느님 목소리 정말 멋짐.
댓글 입력 영역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