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미쳐가[MV] 즐길거리



그분이 오셨습니다! 우리의 간언니! 여신! 양면테이프!(응?) 그분이 왔습니다!

간만에 돌아오시더니 제가 좋아하던(...) 긴머리를 싹둑 자르고 오셨습니다. 뭔가 소중한 것이 날아간 것만 같아서 기분이 묘~하지만서도 그래도 미인이시네요. 역시 야야야 활동할때 처음알게 된 뒤로 쭈~욱 제 여신이었던 분 다우십니다. 그러니 우리모두 찬양하세~

이번은 댄스곡. 1집 앨범에 있던 Kiss와는 분위기가 좀(많이) 다릅니다. Kiss는 좀 상콤한 쪽이었는데 이쪽은 뮤비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사납네요? 하지만 그래도 여신이 어디갑니까.(고만해라-_-)

어쨌거나 저는 한번 틀어놓고는 헤어나질 못해서 지금도 계속 들으면서 쓰고 있습니다.

이제나저제나 언제나 돌아오시려나 애만 태우고 있었는데 이젠 뮤비도 공개되었고, 어제 쇼케이스도 하셨고 한동안은 확실히 방송활동을 하실 모양입니다. 더불어 설칠 찌질이들이 아직도 있다는게 참 안타까운데, 뭐 걔들이 활동 쉰다고 없어지는건 아니잖아요? 저야 그러려니 하지만 그래도 우리 미연님 혹여나 상처받는 일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노래가 흥할 스멜! 저 앞으로 방시혁씨도 사...사... 좋아할게요*-_-*

미르군 랩도 좋고 이준군도 연기 잘하네요. 하지만 역시 정점에 오른 여신의 미모와 노래인겁니다. 이 언니는 당최 나이를 먹지 않네요. 한국의 뱀파이어인가. 그게 아니라면 그 무슨 무술이 있었는데. 바람의 검심에 나오는 켄신과 사부가 하는 그 무술이 뭐였던가요. 생각이 안나는데 말이지요.

올여름 거리를 휩쓸어 부디 사람들을 미치게주시길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저는 잽싸게 음원결제 해야겠습니다. 슈슝~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