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천계의 사절단? 즐길거리

<A타입>
<B타입>
<C타입>
<D타입>


제가 볼땐 진정 마계의 사절단입니다-_- 특히 도적이랑 귀검. 진심 마계의 사절단입니다. 저 뿔같은 모자가 그나마 세트에 안 들어가는 상압이라는게 좀 다행일까요. 아바타 살일은 없지만서도 참... 그렇네요.

프리스트랑 격투가는 제법 잘 뽑힌것 같습니다. 마법사도. 하지만 마법사는 칭호옵이 똥망(호도르에 쇄패라니!)이라는 반전이 있지요. 격투가나 프리스트 칭호는 괜찮은것 같습니다(고렙캐릭이 없으니알 수 없지만) 도적은 칭호에서도 버림 받았어요. 아, 사령은 반쯤 살았는데 로그는 정말 진심 꺼져-_-라고 하는것 같습니다. 저런 칭호 없이도 강하게 키울 수 있는 로그이긴 하지만 강해지려면 돈이 참 만이 들지요. 뭐, 그래도 돈 넣은 값은 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로그에돈 넣어본 적은 없지만요. 근데 키우고 있는 사령은 이미 제국셋에 푸른 휘장이 있으니까 아무래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5차 레어아바타에서터 불거진 여거너의 과하게 솟아오른 치마(...) 저거 어떻게 좀 안되나요. 그리고 저 길게 늘어진 저 허리장식인지 뭔지 아무튼 그래보이는것... 정말 거슬린다. 도망노비한테 줄 묶어놓은 것도 아니고 저게 대체 뭐야-_-

제발 우리 돚거 아바타 디자인 좀 신경써 주세요ㅠㅠ

덧글

  • 착선 2010/02/09 22:07 # 답글

    제 친구는 저에게 도적 망사스타킹 어쩌고 하는 문자를 보내더군요. 뭔가했더니..
  • 마탐정록키 2010/02/10 00:15 # 답글

    돚거 이번에도 시궁창이지만 그래도 사야하는게 아바타수요가 적은 돚거의 현실..
    제국셋은 너무 양산룩삘이라 그닥 땡기지는 않더라고요.
  • 개념토바리 2010/02/10 04:42 # 답글

    제국셋있는대 d색상이랑하면 좋은룩이 될거같아요 ㅎ
  • 키세츠 2010/02/11 10:40 # 답글

    마계의 사절단에서 급 뿜었습니다. 제 마음을 이토록 잘 표현해낸 단어는 여지껏 없습니다.

    그래도 법사는 귀여운데... 흑흑흑
댓글 입력 영역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