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데스브링어 각성! 즐길거리

넵, 간만에 게임 이야기를 적는 시릴르. 이번에 시릴르가 기거하는 곳은 아라드 대륙입니다. 여기 모습은 좀 정겹지요. 저같은 길치+울렁증 환자도 증상 없이 살 수 있으니까요. 참 좋은 곳입니다. 공기도 맑은것 같고, 일단(겉보기에)물도 맑은것 같구요. 장사꾼들이랑 사기꾼들 많은것만 빼면-_-
각설하고 이 아라드에 사는 큰딸이 각성을 했습니다. 이 승점을 모으기 위해 나는 얼마나 고생을 했던가! 조금 편하게 모아보겠답시고 생전 첨보는 사람이랑 승점작을 하다가 사기도 당하고(...) 처음으로 사망의 탑 기록도 세워보고(무려 42층! 하지만 아직도 클리어는 불가-_-) 결국 마지막 승점은 사탑에서 모았...(퍽!)

이제 졸라짱쎈(은 아니고 중간은 되는)각성기를 배우고 싶지만 스포도 없고, 무엇보다 제가 스킬을 잘못 찍어놔서 초기화를 한번 해야 합니다. 우리 큰딸 미안해. 이 애비가 널 잘못 가르쳤다. 그러니 좀 맞자, 응?

어쨌든 초기화를 하려면 돈이 많이 들겠죠. 골드로 사서라도 하고 싶지만 골드가 없으니 뷁-_- 해서 전 네오플이 좋아하는 유저가 될듯합니다. 계정에 돈 많이 부어넣는 유저-_-;;; 지금껏 부은돈을 제대로 쓰기만 했어도 이리 가난하게 살고 있지는 않을텐데. 그돈 다 어디갔는지.(어디가긴 아바타 사는데 썼지)

아무튼, 앞으로는 던파 포스팅도 조금씩 올릴 예정이니 얼음집에 계시는 던파 유저분들 격려의 말을 한마디씩만이라도......(굽신굽신)

아, 지금 제가 있는 서버는 '바칼'서버입니다^^

덧글

  • 삐리삐릿 2010/01/12 21:50 # 답글

    각성 축하드려요. 데스브링어 사탑에서 쎈편인데..^^
댓글 입력 영역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