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다브라 즐길거리



말도 많고 소문도 많은 아바다케다브라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 뮤비입니다. 히브리어로 '말한대로 이루어지리라'라는 뜻이라던데, 그런것에 관계없이 보시는분들마다 손타킹 하악하악, 작정하고 나왔구나 브아걸을 외치고 계십니다.

일단 제가 몇가지 되먹지 않은 분석을 해보았습니다.

이 노래는 나르샤씨와 손가인씨가 메인이고 그중에서도 비중이 많은건 손가인씨. 아마 손타킹이라는 별명은 L.O.V.E시절에 붙은것 같습니다. 여기서는 스타킹 신고 노래부르는 부분은 없으니까요.

항간에는 손가인의 섹시함은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것이다라는 사람도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 나르샤씨 지지합니다(...) 브아글에서 섹시라면 단연 이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 노래들에서 보컬 파트는 좀 적었던것 같긴 하지만 뭐 그런게 어디 문제가 될 사항입니까. 그런거야 언제라도 회복하면 그만입니다.

그나저나 브아걸에서 미료씨는 어딜가고 남규리씨가 들어와서 랩을 하고 있나요.

제아누님 파트 안습(...) 이분은 보컬을 강조하는 노래가 참 잘 어울리는데 말이죠. 예전에 씨야의 연지씨하고 같이 노래몇곡 했던거 참 좋았어요. 어쨌든 이번 뮤비에서는 어째 맴버들하고 옷도 통일도 안 시켜주고 이래저래 밀리는듯.

뭐 야하다 어쩌다 말이 많은데 저런거 엉성하게 편집하면 그건 그거대로 골치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트위터